NERO Chain의 잠재력과 CEO 인터뷰

이미지

NERO Chain, 아시아 최대 웹3 컨퍼런스의 주요 스폰서로

아시아 최대의 웹3 컨퍼런스인 WebX2024에서 NERO Chain이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여한다. 일본을 기반으로 한 다국적 팀이 개발 중인 이 프로젝트의 창립자이자 CEO인 제이크 스트로스키는 코인포스트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NERO Chain의 기술적 가능성을 소개했다.

모듈러 블록체인 구조의 혁신

NERO Chain은 가변적인 가스비 설정이 가능한 EVM 체인으로, 가장 큰 특징은 최첨단 모듈러 방식의 블록체인 구조를 기반으로 한다는 점이다. 스트로스키는 2022년 EVM 호환 L1 블록체인 '큐브 네트워크'에서 모듈러 구조 개발을 주도해온 경력을 가지고 있다.

가속화된 처리 속도와 개발 효율성

블록체인의 기술적 과제로 여겨지는 처리 속도와 개발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NERO Chain은 블록 생성 속도 및 계정 추상화 지원을 통해 개발자 친화적인 환경 조성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개선은 개발자의 작업 효율성을 증가시켜 최종적으로 사용자에게 더욱 쾌적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한다.

사용자 경험의 최적화로 이끄는 NERO Chain

NERO Chain의 CEO 제이크 스트로스키는 NERO Chain의 최종 목표가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의 최적화임을 강조했다. 개발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프로젝트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결과적으로 사용자들에게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